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이태원맛집 이태원맥주집 피맥추천!

by 취미왕 2023. 6. 19.
반응형

서울 이태원에서 피맥이 먹고 싶어서 지인추천으로 찾아가본 맛집입니다
이태원맥주집 이라는 센스 있는 가게 이름입니다

편의점 있는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큰길에서 가깝고 약간 언덕위에 위치해서 2층이지만 전망이 좋습니다

이곳은 어딘지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
바로 인기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 나왔던 가게 단밤 입니다

가게명은 지금은 단밤이 아니라 탄밤 이네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놀랐네요

저도 신기해서 사진 찍었지만 인증샷 찍는 분들도 많고 사람 많을때는 외관 찍기 힘든것 같은데 운좋게 들어갈때 후다닥 찍었습니다

탄밤 소개글이 아닌데;;
암튼 탄밤 바로 지나서 있습니다!!

창가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앉지는 못했지만 손님들이 나가실때 한컷 찍었습니다
탁트인 창가자리에서 피자에 맥주한잔 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안주는 이렇게 나옵니다
은근 중독성이 있는 안주네요
이거만 있어도 맥주 한잔 마시는건 쌉가능이쥬~

드디어 시원한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레드락이랑 호가든 있길래 하나씩 시켰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호가든을 좋아하는데 피자에는 또 어울리는 맥주가 있는것 같아요
레드락맥주랑 조합이 더 좋았습니다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짭쪼롬한 페퍼로니에 또 짭짤한 치즈가 시원한 맥주랑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요
피맥 드시면 행복해집니다~ ^^

파스타도 하나 시켰는데 지인이 추천한 메뉴는 메뉴가 리뉴얼 되면서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매콤한 파스타를 시켜보았는데 꽤나 매웠습니다
맵찔이는 못먹습니다 ㅎㅎㅎ;;

반쯤 정신없이 먹다가 생각나서 부랴부랴 찍었던 피자
베이컨과 포테이토가 있었는데 이름이 생각 안납니다 ㅠ

메뉴판을 찍는것도 깜빡했었네요
이래가지고 맛집 블로거 할수 있겠나? 으잉?ㅋㅋ

피자는 각자 취향껏 시키시면 후회없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에서 시원한 생맥주랑 피자 먹으시려면 이태원맥주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