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놀거리 머더파커 방탈출카페 내돈내산 후기

by 취미왕 2023. 6. 26.
반응형

요즘같이 날씨가 덥거나 또 장마로 비오는 날에는 야외활동 하는게 좀 힘듭니다.

그래서 실내에서 재밌는 놀거리를 찾다보니 방탈출카페가 재미있더라고요.

워낙 다양한 취미를 즐기다보니 방탈출카페만 전문적으로 다니는 분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부산에 있는 방탈출카페는 여기저기 많이 가보았습니다.

방탈출카페 특성상 한번 갔던 테마는 다시할일이 없다보니 안가봤던 방탈출카페를 찾다가 양산에 방탈출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양산시 물금쪽에 있는 머더파커 방탈출카페입니다.

가게출입문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입구부터 두근두근 떨리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사실 다른 방탈출카페를 먼저 갔었는데 도착하니 오늘 쉰다고;;;

평일이긴 하지만 그래도 네이버지도로 검색해서 영업중이란걸 확인하고 멀리 갔는데 갑자기 휴무란 얘기를 들으니...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머더파커가 있어서 먼저 전화를 드리고 찾아갔었습니다.

평일과 주말 운영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방탈출카페는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주말은 미리 예약을 잡으셔야 될거에요.

저희는 평일 낮시간이라서 다행히 바로 할수가 있었습니다.

요금은 1인 2만원 정도에서 사람이 많아질수록 조금씩 할인이 됩니다.

학생할인도 있으니 학생증을 챙겨가세요~

커다란 나무문을 열고 들어가면 먼가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동화에 온 것같은 인테리어입니다.

총 다섯가지의 테마가 있습니다.

사진의 테이블이 테마별로 나뉘어진 물품보관함입니다. 

핸드폰은 반드시 두고 가셔야하고 가방이나 기타등등 게임에 방해되는 소지품들은 다 넣어두고 가시면 됩니다.

혹시나 대기시간이 길다면 재미있게 사진 찍을 수 있도록 가면이나 선글라스 같은 소품이 제법 있습니다.

커다란 선글라스 쓰고 사진 찍으면 좀 웃겨요 ㅋㅋ 

그리고 가면쓰고 단체로 기념사진 찍어도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저희가 했던 테마입니다.

앨리스 사라진 아이.

난이도는 아마 머더파커 가게에서 가장 낮을 것 같습니다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힌트를 2번까지 받을 수 있고 1시간 안에 탈출해야 성공입니다.

저희는 초반에 잘 되나 싶었는데 중반이후로 문제가 막혀 힌트를 다 소진하고 그 이후로는 탈출성공은 포기하고 무한 힌트...

다행히 2분남짓 남기고 탈출은 했습니다만 힌트 초과로 실패..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앨리스 테마는 어두운게 거의 없어서 초보자들이나 어린이들이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물쇠를 푸는거지만 문제가 단순한 그런게 아니에요.

어떤 방탈출카페는 자물쇠만 푸는데 수준이 좀 떨어지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는 많이 기발했습니다.

문제도 많았는데 다른곳에서 본적 없는 유형의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실패했다고 핑계를 많이 대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이 날 잠을 못자서;;;; ㅎㅎㅎㅎ 

지금까지 방탈출카페는 7군데 정도 가본 것 같고 테마는 10가지 이상 해보았는데 난이도 2개 치고는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테마로 다시 도전해보고 후기 남겨드릴게요!! 

건물 주차장이 잘 되어있고 주차지원 1시간30분 됩니다.

이후에도 주차비가 저렴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