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진주맛집]냉면집 산홍

by 취미왕 2018. 3. 4.
반응형

서울식 소불고기입니다
사진의 양은 3인분인데 지금은 숨이 죽어서 그렇지 넘치게 담아줍니다


4인분을 시켰는데 다 못담아서 1인분은 이렇게 따로 담아준 것입니다


소고기가 얇고 야들야들합니다
조금 달긴 하지만 앵들은 정말 좋아하고 어른들은 너무 달아서 아쉽다는 얘기도 종종합니다만 저는 맛있었습니다


다 먹어 갈때쯤 계란찜도 이렇게 부어주면 또다른 느낌의 음식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원래 냉면 전문점인것 같습니다
개업 기념으로 소불고기를 1인분에 반값행사로 5500원입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행사가 아쉽게도 이번달까지이니 진주사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대략적 위치는 도동입니다


가게에 있던 액자입니다 산홍은 진주의 미인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집의 비빔냉면 이름도 산홍입니다
다음에는 산홍 냉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3월까지 소불고기 행사가 1인분 5500원 대박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