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부산 동래 만어낚시 방문기

by 취미왕 2018. 7. 18.
반응형
최근 벵에돔 낚시 중에 두어번 터뜨리고 나니 장비를 업그레이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LBD릴을 알아보다가 아는 동생이 다이와 트라이소 LBD 릴을 구매해서 쓰는걸 보았습니다
벵에돔 잡다가 잿방어가 걸렸는데 엘비디릴이다 보니 엘비를 몇번 주면서 잡아내는걸 보니 진짜 장비발이 크구나 싶었습니다 ㅋㅋ

드렉릴을 좋아하긴 하는데 제가 실력이 안되서 기민하게 드렉조절을 못하는게 문제이긴 합니다

그래서 동생의 트라이소를 잠시 빌려 써보니 확실히 고기 힘을 쉽게 뺄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사용법도 그닥 어렵지 않은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트라이소 오프라인으로는 가장 싸다고 판단되는 부산 동래에 위치한 만어낚시에 갔다 왔습니다

만어낚시가 몇군데 있는데 동래가 본점이라는것 같습니다

 
입구에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어탁이 있습니다
다금바리 148cm ㄷㄷㄷㄷ;;;
무게도 47킬로...

그리고 매장도 진짜 큽니다
2층에는 의류가 있다는데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간판도 길어서 한번에 찍기 힘드네요
전용주차장도 있는데 여유있게 주차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낚시대도 있고요 ㅋ

입구쪽에 릴 이 무지 많습니다

매장이 크니 당연히 CCTV도 있고요

일일이 다 보지도 못했습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낚시용품들이 다 있는것 같았습니다

구멍찌만 해도 정말정말 많았습니다

박가찌, 김문수 GPS 찌, 전자찌, 기울찌, 키자쿠라 등등 모든 찌가 다 있습니다

제가 요즘 주로 사용하는 푸가 라이더 찌가 할인하고 있어서 아싸! 했는데 다 팔리고 0.8호  큰사이즈만 남아 있더군요ㅠ 다른거 다팔리고 한가지만 남아서 할인하나봐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열심히 쇼핑을 했습니다
제일먼저 트라이소 부터 장바구니에 담고 벵에돔바늘과 (바늘 종류도 수십가지는 되는것 같았어요 벵에돔 바늘만요 ㅎㅎ^^;;)

얼마전 수장된 뜰채도 사고 이것저것 샀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았다 뺐다 하며 최대한 절제했네요 ㅋㅋ

다이와 트라이소 이쁩니다^^
LBD릴 중에는 가장 저렴하지만 그래도 제가쓰기엔 과분할정도로 좋고 앞으로 아끼며 잘 쓰려고 합니다~

동래만어낚시 가격도 저렴하고 없는게 없고 낚시인들의 백화점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또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