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내돈내산 신머이 쌀국수 본점 방문후기

by 취미왕 2023. 7. 6.
반응형

서울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숙소 근처에 유명한 쌀국수 가게가 있길래 찾아가보았습니다.

신머이 쌀국수 라는 가게이고 본점!! 숙대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영업을 한지는 조금 오래되었다고 했는데 리모델링을 하신건지 외관부터 아주 깔끔했습니다.

가게 내부도 일단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청소도 깔끔하게 하시는 느낌!

입구에는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서 셀프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다양한 쌀국수가 있었는데 저는 이 집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독특한 육수의 얼큰소고기모듬쌀국수와 양지머리쌀국수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짜조도 하나 시켰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깔끔했습니다.

여기저기 2인테이블이 많아서 혼밥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혼자서 쌀국수 먹고 싶을 때 창가에서 후다닥 먹고 가기 좋은 테이블도 있습니다.

가게 곳곳에 베트남 느낌의 그림들이 있고 알록달록 등도 있었습니다.

식물들도 많고 먼가 깔끔하면서도 베트남 느낌을 내려고 많이 노력한 것 같다고 할까요?

색상톤도 왠지 베트남에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음식 나오고 반납하는 곳이랑 두군데 인가 셀프바가 있었습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얼큰소고기모듬쌀국수는 토마토베이스에 새콤하면서도 얼큰한 맛이 있는 육수였습니다.

일반적인 쌀국수의 육수는 아니었고 좀 특이했어요. 이국적이랄까요?

일반적인 쌀국수 육수의 양지머리쌀국수 입니다.

고기도 듬뿍 들었고 자주 먹던 그런 육수느낌이라서 저는 이게 더 좋았습니다. ㅎㅎ 

짜조는 꼭 시켜드세요! 

겉바속촉의 표본입니다. ㅋㅋㅋ 소스도 맛있고~ 베트남에서 갔던 맛집이 생각 났습니다. 

면발은 얇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소고기모듬이라서 다양한 소고기부위를 먹을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쫄깃쫄깃한 부위도 있고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부위도 있고 재밌었어요.

양지머리쌀국수도 소고기가 듬뿍 들어서 좋았습니다. 

늘 먹던 그런 느낌이라 부담없고 좋았어요.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부위가 많이 들었습니다.

육수도 뜨끈하니 맛있었습니다.

신머이쌀국수는 전국에 체인점이 있고 휴게소에도 입점한곳이 있을 정도로 성공한 맛집인 것 같았습니다.

그만큼 대중적인 맛이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서울 숙대 근처에서 쌀국수 먹고 싶으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지하철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