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게임리뷰]EA SPORTS UFC

by 취미왕 2018. 3. 6.
반응형
모바일게임리뷰를 오랜만에 하는것 같습니다

스포츠게임 중에서는 EA가 그래픽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포츠게임 전문회사답게 게임도 잘만들고 일단 해보면 어느정도 재미는 보장되는것 같습니다

EA의 많은 스포츠게임중 오늘은 UFC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UFC 모바일게임입니다
저는 이 게임을 3년전에 한참 했었는데 지웠다가 다시 하고싶어서 새로 깔았습니다
혹시나 예전하던 계정이 그대로 있길 바랐지만...


구글이 아니라 페북이 연결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손님으로 했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그렇고요..


메인화면 입니다
지금은 제가 보유한 선수층이 다양하지만 처음에는 헤비급 선수 한명만 줍니다
보라색등급인데 레어인것 같습니다
구스타프손? 인가 하는 헤비급선수인데 처음 주는 선수는 이선수로 고정입니다 ㅋ

선수등급은 색깔로 흰색, 노랑, 보라, 골드
네가지 입니다 골드가 가장 강합니다

높은 등급일수록 같은레벨일때 능력치가 높습니다
더 중요한점은 타격과 그라운드스킬의 종류도 등급이 높을수록 다양합니다

골드등급이 나오면 대박인데 대부분 흰색이나 간혹 노랑과 보라색등급이 나옵니다

선수는 상점에서도 파는데 이게 게임내 머니가 아니라 오직 골드,즉 현금결제로만 살수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다가 비쌉니다 ㄷㄷㄷ;;

저는 무과금유저라서 힘들지만 그래도 선수를 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J GRANT라는 선수는 노란색등급이고 박스를 까다가 우연히 나왔습니다

선수별로 파이팅 단계가 있는데 30경기를 이기면 특별한 박스를 줍니다
그전에 5경기나 10경기마다 주는 박스와는 좀 다릅니다
바로 무조건 선수 한명이 나오는 박스입니다

30번째 경기의 상대는 크리스와이드먼으로 골드등급이고 레벨도 높아서 제선수보다 1.7배 강하네요
체력은 두배가 넘습니다 ㅠ
하지만 실력으로 이겨야됩니다
티제이는 주짓수를 해서 그라운드 기술이 좋습니다
암바는 쉽게 상대방 피를 깔수 있거든요 ㅋ


결과는 겨우 이겼습니다 ㅠ
테이크다운을 4번이나 하고 서브미션도 두번, 체력 보너스를 받지 않고도 이정도 돈은 받은건 기술을 정말 많이 썼다는걸 아실겁니다 ㅎㅎ


드디어 30경기 클리어하고 박스를 까봅니다~~ 두구두구~~~


대박! 골드선수 이네요
골드중에는 능력치가 가장 낮지만 그래도 골드입니다 ㅎㅎ


초기능력치와 가지고 있던 훈련카드를 모두 업글하고 나니 벌써 레벨6이 되었습니다

이제 이선수로 30경기까지 이기는건 쉽겠네요~
그럼 또 박스에서 선수 한명이 나올겁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모인 돈으로 2000원짜리 박스를 까다보면 간혹 선수가 나올때도 있습니다~

50000원짜리 선수한명 주는 박스는 하지마세요 가성비가 너무 안좋습니다ㅠ

저도 했다가 흰색선수 나왔습니다 ㅠ

다음에도 또다른 팁을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막짤은 UFC 하면 떠오르는 코너맥그리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