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부산맛집]조방 본가낙지볶음

by 취미왕 2018. 7. 17.
반응형
부산에 있는 음식점 중에 조방낙지라고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진짜 조방에 있는 낙지집을 가보았습니다
이름하야 조방 본가 낙지볶음!!ㅋㅋ


군침이 마구마구 돌지 않으십니까?

낙곱새 전골을 시켰습니다 인당 8천원이더라고요


기본반찬입니다
부추무침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치킨무 같은 국 비슷한걸 주시는데 국물맛이 그냥 딱 치킨무국물 맛입니다 ㅎㅎ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2인분 시켰는데 여기는 1인분도 주문가능합니다
조방이라 도소매업자들이 물건사러 오셨다가 혼자 급하게 드시고 가시는거 같아요


당면도 적당히 있고 낙지 새우의 양이 많고 곱창은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새우가 꽤 크고 싱싱합니다
통통한 새우를 하나 먹으니 톡 터지는게 정말 맛있더군요

그리고 낙지도 맛있는데 곱창은 좀 질깁니다

새우가 가장 싱싱하고 맛납니다


2인분이상 주문가능 이란 말은 없습니다 ㅋㅋ
실제 옆테이블에서 혼자 1인분 드시고 가셨어요

다음에는 낙새전골로 주문해야겠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오다가 가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TV출연도 했는데 SBS 에 맛과 멋이라는 프로그램도 있었나보네요 ㅎㅎ
90년대 이미 상도 받고 오래되고 맛있는 조방낙지집 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