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김해맛집]사헌 삼계탕집

by 취미왕 2018. 7. 31.
반응형


수십년만에 가장 덥다는 여름입니다
그래서 저도 복날에 삼계탕을 일부러 챙겨먹었습니다

김해맛집이라고 소문난집 특히 삼계탕 맛집으로 소문난 사헌 이란 곳을 가보았습니다


삼계탕 맛집 사헌의 외부 모습입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고 주변에도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창가자리에서 밖을 본 풍경입니다
사헌 담장을 기준으로 안쪽은 잘꾸며진 정원이 있습니다

잠시나마 멀리 나들이를 온듯한 기분이 드네요

사헌 삼계탕집 정원에는 이것저것 볼것도 좀 있고 잘꾸며놓았습니다


식당안에는 11시인데도 손님들이 많아서 이것밖에 못찍었습니다 방도 여러개 있고 꽤 넓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한복을 입고 서빙하십니다
반찬 떨어져가면 먼저와서 더주시고 더 필요한건 없냐고 물어보시기도 합니다


반찬과 떡이랑 무화과, 인삼주도 나옵니다
인삼주 양이 제법 되는것 같았습니다

오이무침이 아삭하고 맛있어서 두번 더 먹었네요 ㅎ


잠시 기다리니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옻삼계탕을 시켜보았습니다
약간 노르스름하네요

영계안에 참쌀이랑 각종 한약재와 인삼이 들어있습니다

다리 크기가 정말 작네요 ㅎㅎ
치킨만 먹다가 삼계탕은 오랜만에 먹으니 더 작아보이네요 ㅋ


메뉴입니다
가격은 요즘 삼계탕집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다른곳에 비해 조금 비싼것 같네요 그래도 가격만큼 친절한 서빙과 분위기도 좋고 삼계탕 맛도 좋았습니다
옻계탕말고 그냥 삼계탕도 예전에 먹었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김해 삼계탕 전문점 사헌에서 중복날 옻계탕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