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대학로맛집]터키음식점 이스탄불

by 취미왕 2018. 8. 3.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대학로를 가게 되었습니다
나몰라패밀리가 하는 핫쇼를 보기 위해서 인데요
대학로는 공연도 유명하지만 또 그렇기 때문에 맛집도 많이 있습니다

대학로의 수많은 맛집중에 터키음식점 이스탄불을 다녀왔습니다

사진 찍을때는 몰랐는데 가로등에 가려졌네요
국내 최초의 터키음식점이랍니다

무려 1997년부터 있었다고 하니 20년이 넘었네요

테이블이 그리 많은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힘들었습니다

벽면에는 터키 소품들, 액자들, 접시들로 가득찼고 천장도 터키느낌의 그림과 등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무더운 날씨로 인해 정말 터키 이스탄불에 온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이날 어느도시는 41도까지 올라갔습니다ㅡㅡ;;;)

테이블도 터키느낌의 타일로 꾸며져있었습니다

그리고 포크와 나이프가 이쁘게 묶여서 나옵니다

저희가 먹은 터키음식입니다
케밥이랑 귀외치라는 음식인데요
이스탄불 케밥은 소고기랑 샐러드랑 감자가 나옵니다
그런데 소스가 허니머스터드 같은거였는데 제입맛엔 이상했어요 ㅠ

소고기는 맛있었는데 소스맛이 너무 안어울리네요 ㅎㅎ 터키음식을 먹어봤어야 이게 맛있는건지 없는건지 알텐데 그냥 이런게 터키음식이구나 했습니다 ㅋ
그냥 케밥 길에서 파는거 먹는건 맛있는데 이건 먼가 안어울려요 ㅎㅎ
그래도 고기는 맛있어요 그냥 소금에 고기찍어먹으면 좋을듯..

귀외치라는 음식입니다
새우귀외치를 시켰는데 저희는 큼직한 새우가 나올줄 알았는데 조그만 깐새우가 들어있어서 조금 실망..

처음 맛을 보고 우리는 먼가 낯익은 음식이다고 했습니다
몇번 더 먹다보니 꼭 강된장 같았어요ㅎㅎㅎ
양파도 많이 들었고 걸죽하고 새우도 된장에 넣을 사이즈가 들어가 있어서 진짜 강된장 느낌이네요

같이 나오는 빵을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차라리 밥을 비벼먹는게 더 어울릴것 같아요
강된장에 토마토를 섞은 느낌입니다 ㅋㅋ

대학로 맛집이라고 가봤는데 제 취향에 터키음식은 안맞는것 같아요...

그래도 손님들도 많고 재료의 신선도도 좋아서 터키음식이 입맛에 맞다면 맛있을거에요~~
분위기도 좋고 다 좋은데 제 취향은 아닌걸로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