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부산맛집]해운대맛집 개미집 낙곱새 솔직한 후기

by 취미왕 2018. 8. 15.
반응형


해운대에서 맛집으로 티비도 나오고 손님도 바글바글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낚지볶음 개미집이란 곳인데요 부산에는 낙곱새 하는 식당이 많아서 그리 특별한 메뉴는 아니지만 외지인들은 특별한 메뉴일것 같네요

해운대 분수쇼하는곳 바로 옆이라 사람들이 늘 많은것 같습니다

1층은 늘 만석이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간이 의자도 있네요 사람이 많으면 대기를 하나봐요

저희는 오전에 가서 2층이 널널한 편이었습니다


낙곱새 4인분입니다 기본반찬은 거의 없는편이에요


익어갈때쯤 한번 섞어주는데 당면사리를 추가했는데도 별로 안보여서 말하니 깜빡했다더군요 ㅡㅡ;;

바쁘고 손님이 많아서인지 알아서 잘 나왔나 챙겨야될것 같아요


낙곱새 4인분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
그런데 곱창은 거의 없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낙곱새인지 모르고 빠뜨린건 아닌가 싶네요

조방낙지 같은 부산에 흔한 낙지볶음집이랑 맛과 양은 비슷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1인분에 11000원이네요
다른 식당은 보통 8천원정도인데 해운대라서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갑니다

그리고 24시간 영업에 손님들도 많아서인지 직원들이 불친절합니다
그리고 잘 빠뜨리고요 ㅋ

해운대까지 가서 굳이 낙곱새를 먹을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