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무한리필]부산 주례역 통영장어 무한리필

by 취미왕 2018. 8. 18.
반응형

여름 보양식으로 장어를 먹고 왔습니다
붕장어라고도 하는 바다장어 구이집인데 무한리필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장어 말고도 삼겹살과 새우도 나옵니다
이것도 리필이 된다고 하던데 딱히 더먹고 싶지는 않아서요 ㅎㅎ
그리고 전복을 1인당 한마리씩 주시더라고요
요즘 전복값이 많이 떨어졌다더니 여기저기 식당마다 전복 주는곳이 제법 있네요
전복 싱싱하니 맛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살아있는 장어를 바로바로 손질해서 주십니다

그래서 손님이 많아지면 장어나오는 속도가 아무래도 느려집니다

그렇다고 미리 잡아두면 맛이나 위생상 안좋으니 좀 기다려도 싱싱한 장어를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참 먹다가 잠깐 나왔다가 수족관도 찍어보았습니다

폭염은 지나갔다지만 그래도 날씨가 좀 더운지 수족관에 이슬이 많이 맺혔네요 수족관 물이 시원한것 같아 장어도 싱싱하게 돌아다니고 좋네요

약간 이른 저녁에 와서 먹기 시작했는데 조금 지나니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습니다

장어는 무한리필이라고 상태가 안좋고 그런것은 없었습니다

굳이 말하자면 장어가 처음엔 좀 작아서 부드럽고 먹기좋은 크기의 장어가 나왔는데 리필은 사이즈가 큰 장어가 나왔습니다

손질하는 시간도 있으니 이왕이면 큰게 빨리 많은양을 서빙할수 있기 때문이겠지요

민물장어는 클수록 좋다지만 바다장어는 적당히 먹기좋은 크기가 살도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그래도 큰장어도 다 맛있었습니다 ㅎㅎ
일단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불도 숯이랑 가스불이라서 적당히 불향도 나고 좋았습니다

가격은 1인당 23,900원에 장어가 무한리필이니 괜찮은것 같아요~

장어 리필해주시는 속도도 빨랐는데 나중에 손님이 많을때는 어쩔수 없이 한참 기다렸답니다~

질려서 못먹겄다 싶었는데 사진보니 또 가고 싶네요^^


큰길에 있던 장어집이 골목으로 이전한겁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바뀌셨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