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김해맛집]미즈컨테이너

by 취미왕 2018. 8. 21.
반응형

김해에 신세계백화점에 미즈컨테이너라고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곳이 있었네요

미즈컨테이너 입구입니다
어딘지 감이 오시나요?
김해 신세계백화점 1층인데 백화점 안이 아니라 외부에 있습니다
백화점 뒤편, 후문쪽에 있어서 평소에는 진짜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김해 신세계백화점과 홈플러스 사잇길로 나와서 뒤로 돌아가면 미즈컨테이너 가게 안이 잘보입니다
하지만 입구는 뺑돌아서 들어가야합니다

미즈컨테이너는 가게가 1층이지만 조명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분위기가 참 좋은것 같습니다

특이한 인테리어입니다
공사판에서나 볼만한 커다란 공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

드럼통이 쌓여있는 곳 안이 주방입니다 그래서 조그만 틈으로 주문을 직접 해야됩니다 선불이고요

메뉴판 첫페이지에 있는 대표메뉴를 시키려고 했는데 수량한정이라 다 팔렸다고 해서 비슷한 다른 메뉴와 떠먹는 피자를 시켰습니다
주문하면 번호가 적힌 안전모를 줍니다 ㅋ

테이블마다 초도 있고 포크랑 숟가락 퀄리티가 좋습니다~^^

메뉴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훈제닭고기랑 나초와 감자튀김 샐러드등이 있습니다

고기양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감자튀김이랑 나초도 먹으면 양이 꽤됩니다~

떠먹는 피자입니다 베이컨포테이토입니다

치즈도 듬뿍있고 맛있었어요~

미즈컨테이너 처음 가보았는데 김해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분위기가 정말 좋고 특이해서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어디 놀러온 느낌이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김해 미즈컨테이너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