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똠얌꿍 라면 리뷰

by 취미왕 2018. 9. 11.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똠얌꿍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라면이름이 얌얌인가요?ㅎㅎ
일단 라면 크기가 우리나라 라면보다 작습니다

그래서 물도 350ml 만 넣습니다

만드는법을 보시면 끓는물을 부어서 3분간 익히라고 되어있어요 2번은 끓여먹으라고 되어있고요

그래서 저는 간편하게 컵라면처럼 만들어 먹었습니다~


똠얌꿍라면은 면발이 좀 가는편입니다
그래서 끓이지 않아도 잘 익는것 같아요
스프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있습니다
스프양도 적습니다


그릇에 라면이랑 스프 넣고 끓는물을 350ml 부어주었습니다


접시를 하나 올려주었어욪ㅋ

그리고 인고의 시간 3분...


꼭 컵라면 같네요 면발이 야들야들 잘 익었습니다

그런데 건더기는 하나도 없네요 ㅎㅎ
라면강국 한국이라 그런건지 우리나라 라면과 너무 비교되네요

똠얌꿍은 새우가 들어가야 되는데 새우건더기가 하나도 없어요 ㅠ

새우탕면 만큼이라도 넣어주던지 ㅎ
채소도 하나도 없고 ㅋ

그래도 국물이 진짜 똠얌꿍 처럼 묘한 맛이 납니다

마트에서 사본 똠얌꿍 라면은 5개들이로 팔고 가격은 일반라면과 비슷합니다
근데 양은 3분의 2정도 이고 칼로리도 3백정도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고 맛도 좋지만 너무 허전해요 ㅎ

다음엔 두개를 끓이면서 새우도 좀 넣고 채소도 조금 넣어서 먹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